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06:36
연예

'한산: 용의 출현',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기사입력 2022.07.30 10:0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이 개봉 첫 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30일 오전 7시,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첫 주 주말이 되자마자 100만을 돌파한 상황이라 흥행에 가속도가 붙을 예정이다.

영화를 관람한 이들은 액션신과 거대한 스케일 등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더불어 CGV 골든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3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9점 등 '한산: 용의 출현'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산: 용의 출현'이 이렇게 관객들의 유일무이한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데에는 '명량' 김한민 감독의 컴백작이라는 신뢰감과 함께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영웅 이순신이라는 인물, 그리고 '명량'에선 만나볼 수 없었던 거북선의 활약을 들 수 있다. 여기에 51분 동안 몰아치는 시원한 해상 전투씬은 역대급 폭염을 기록 중인 최근,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