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8월 22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7일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오는 8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CIX 공식 SNS를 통해 ''OK' Episode 1 : OK Not'의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CIX는 오는 28일 A 버전의 그룹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8월 4일까지 B, C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어 트랙리스트, 비주얼 티저, 컴백 D-7 포스터,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8월 22일 오후 6시에는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CIX는 지난해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를 통해 'OK' 시리즈의 포문을 열었다. 해당 앨범으로 이스라엘, 필리핀, 태국, 베트남, 터키, 인도네시아 등 다수 해외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및 톱 송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초동 판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특히 타이틀곡 'WAVE (웨이브)'를 통해 거센 운명의 파도를 넘어 우리만의 속도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CIX는 청량함을 가득 담은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한층 더 성장한 역량을 발휘했다.
이처럼 독창적인 세계관과 뛰어난 실력으로 커리어하이를 달성한 CIX는 약 1년간의 작업을 통해 'OK'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CIX는 ''OK' Episode 1 : OK Not'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CIX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은 8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