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8:33
게임

겟앰프드 배틀로얄, '나는 솔로다'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1.04.11 11:17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배틀로얄'이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이해 '나는 솔로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나는 솔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로그인 시, 또는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하는 '솔로들의 보물상자'를 구입하면, 합성 시 커플을 물리칠 합성 액세서리 '눈물 젖은 자장면'을 일정한 확률로 획득 할 수 있는 합성 재료인 '솔로부대의 징표'와 '식어버린 자장면'을 지급한다.

'눈물 젖은 자장면'은 모태솔로들이 만들어낸 눈물의 수타 자장면으로 블랙데이 기념 합성 액세서리다. 공격 범위가 매우 넓고, 사용이 간단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모태솔로 네이스의 기운이 담겨 솔로들을 공격하는 연애 세포의 증식을 막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솔로들의 날 블랙데이를 맞이해 솔로부대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합성 액세서리 눈물 젖은 자장면도 획득하고, 즐겁게 게임도 하면서 보람찬 블랙데이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배틀로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겟앰프드-블랙데이 프로모션'ⓒ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