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13:53
경제

국제전화를 국내통화처럼…무료통화어플 화제

기사입력 2011.04.11 10:47 / 기사수정 2011.04.11 10:47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스마트폰 이용자들을 위한 또 하나의 실속 '어플'이 등장했다.
 
통신전문기업 에이원네트웍스는 "국제전화를 국내통화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어플 'ACE무료국제전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CE무료국제전화'는 국내통화만으로 해외통화가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써, 미국과 중국을 포함한 세계 50개국과의 국제전화가 가능한 무료통화어플이다.
 
그동안 저렴한 국제전화를 사용하는 방법들은 많았지만, 선불국제전화카드를 구매하거나 통신사에 선불요금을 납부한 후 사용해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었던 것도 사실.
 
하지만, 에이스무료국제전화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무료어플을 다운받아 해외통화를 저렴한 가격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정액제나 무료통화시간 내에서는 국내 요금도 발생하지 않아 무료통화분수를 이용할 경우 별도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ACE무료국제전화 어플을 클릭한 후 다이얼화면에서 국가코드부터 입력하고 통화버튼을 누른다. 지원되는 국가는 국가선택버튼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고, 이때는 국가코드 이후 번호부터 누르고 통화버튼을 누르면 된다.
 
최근통화목록에 지금까지 통화한 기록이 저장되기 때문에, 전화를 할 때마다 하나하나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통화목록이나 연락처(주소록)화면에서 해당 항목을 누르면 바로 통화할 수 있다.
 
이 밖에 국가선택 버튼을 누르면, 지원되는 국가와 유무선 통신가능 여부 및 해당국가의 현지 시각도 알 수 있다.
 
운영기업인 에이원네트웍스 측은 "ACE무료국제전화는 국제전화를 비용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라며 "스마트폰이 생활화된 요즘 해외전화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ACE무료국제전화 어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이용안내 웹페이지(acecall.net/ace_banner.html) 및 전화문의(1544-0946)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자료 제공 = 에이원네트웍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