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4:25
게임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3종 업데이트…메인 퀘스트 1부 완결

기사입력 2022.07.18 09:3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월드 플리퍼’의 메인 퀘스트 1부가 완결됐다.

18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3종의 업데이트 및 메인 퀘스트 1부를 완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어두운 밤의 희망 에듀케우스’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3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4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어두운 밤의 희망 에듀케우스’는 마족 온건파를 이끄는 남자 캐릭터로, 저주의 파동을 쏘아 앞뒤의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희망의 왕녀 에스텔리엘’은 하이 엘프 소녀로, 자신 주위에 바람 병기를 회전시켜 명중한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이 외에도, 하늘 높이 희망의 검을 들어 참전자 전원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4 등불의 계승자 리리스’가 함께 등장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4일까지 캐릭터 ‘육성 응원 캠페인’을 개최해 퀘스트에 필요한 스태미나를 절반으로 줄이고, 챌린지 싱글 배틀의 도전 기회를 1회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8월 11일까지 매일 ‘1회 무료 캐릭터 픽업’을 제공한다.

한편, 메인 퀘스트는 8장 15-3이 추가되는 것을 끝으로 1부가 완결됐다. ‘월드 플리퍼’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