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첫 월드 투어 서울 콘서트가 선예매 티켓에 이어 일반 티켓도 예매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1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YES24)를 통해 더보이즈의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 서울 콘서트 일반 티켓 예매를 진행됐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 3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의 위엄을 드러냈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꿈의 무대'라 불리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의를 가진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5월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 뉴어크, 런던, 로테르담, 자카르타, 방콕에 이르기까지 13개국에 달하는 대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글로벌 더비(공식 팬덤명)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무대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전 회차, 전 좌석 매진을 알린 '더비존' 서울 콘서트는 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또한 오는 8월 5일과 6일 양일간 오프라인 공연, 7일은 온·오프라인 생중계로 진행돼 더 많은 팬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