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긴 미니 4집 수록곡 ‘Black Hole’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의 첫 번째 트랙 비디오 ‘Black Hole’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테오와 종섭이 중독성 있는 비트에 맞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테오와 종섭은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에 힘 있는 안무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다.
힙합 댄스곡 ‘Black Hole’은 피원하모니의 힘 있는 챈팅(chanting)이 포인트인 곡이다. 트랙비디오에 일부 공개된 ‘난 나쁜 놈 나쁜 놈 I’m a Black Hole’이라는 가사처럼 너도 나에게 블랙홀처럼 빠지게 될 테니 주저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무엇보다 ‘Black Hole’은 멤버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작사에 참여한 종섭은 "처음 스케치한 멜로디와 플로우를 큰 수정 없이 거의 그대로 끌고 간 곡"이라고 설명하며 곡의 멜로디와 가사의 조합에 한껏 기대감을 더했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미니 4집 ‘HARMONY : ZERO IN’는 피원하모니의 개성과 색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미니 4집을 통해 세대에 자유와 개성을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또 한 번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다.
한편, 테오와 종섭으로 시작된 피원하모니의 트랙비디오는 오는 18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