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이 감성 하모니를 예고했다.
에델 라인클랑은 8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정규 2집의 타이틀곡 '책장을 넘긴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4인 4색의 매력을 가진 에델 라인클랑 멤버들이 등장했다. 따뜻함이 묻어나오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한여름 밤의 꿈을 꾸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멜로디와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는 에델 라인클랑만의 매력적인 보컬 톤을 느낄 수 있는 음원 일부가 공개되어 곧 베일을 벗을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는 기존 에델 라인클랑이 가지고 있던 크로스오버 그룹 고유의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과감한 음악적 실험을 통해 대중적이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고스란히 녹여낸 웰메이드 앨범으로 타이틀곡 '책장을 넘긴다'의 경우 기억 속에 담겨있는 연인과의 이야기를 '책'에 빗대어 솔직하고 아련하게 담아낸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대중성과 예술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멤버들의 완벽한 하모니를 감상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
기존 크로스오버 그룹의 틀을 깬 과감한 시도를 통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에델 라인클랑은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음악적 진화는 물론, 더욱 특별하고 다채로운 그들만의 색깔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에델 라인클랑의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