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41
연예

김영철, 권상우♥손태영과 의외의(?) 친분..."티타임 좋네"

기사입력 2022.07.07 11:56 / 기사수정 2022.07.07 11:5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권상우X손태영' 부부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7일 오전 김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끔은 티타임 좋네!! 명상을 해서 그런지.. 요즘은 시끌벅적한곳보다 조용한 곳이 좋네. 다행이 우리밖에 없었지만… ㅎㅎ"이라는 글과 함께 권상우, 손태영 부부와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덧붙여 "태영이에게 “쉿” 을 4번 들었나? ㅎㅎㅎㅎㅎㅎ 딱 한 시간 tea time. 그리고 각자 저녁으로~ 깔끔하게, 어메리칸 스타일로!! ㅎㅎ 또 가자 차마시러"라며 이들 부부와의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영철과 권상우, 손태영 부부는 서로를 가리키며 정답게 웃고 있다. 해당 사진은 김영철이 6일 오후 5시경에 찍은 사진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6일 손태영의 귀국기념회 겸 김영철 생일 파티 모임을 가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김영철과 권상우가 오붓하게 서로를 바라보며 차를 마시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철의 글을 본 팬들은 "생일 다시 축하해요", "세 분 우정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태영은 자녀들과 미국 뉴욕에 머물다 최근 한국에 귀국했다. 김영철은 '김영철의 파워 FM'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김영철 인스타그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