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유튜브 채널 '이찬원'의 새 시리즈 콘텐츠 '찬또야 어디가?' 양평 2편이 7월 7일 전격 공개된다.
지난 6월 30일 공개됐던 "찬또야 어디가? 1화"는 게재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으며, 다음 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이 영상은 이후에도 꾸준히 조회되어, 7월 6일 기준 총 조회 수 54만 뷰를 넘어섰다.
이 영상이 게재된 이후 채널 구독자 수도 급증했다. 실제로, 이찬원 채널의 6월 29일 구독자수는 31만 9천여 명이었지만, 나흘 뒤인 7월 3일에는 구독자수가 32만 1천여 명으로 2천 명가량 증가했다. 기존의 팬뿐 아니라, 더 넓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을 방증한 셈. 이에 이찬원의 힐링 여행기 후속편에 대한 관심도 더해졌다.
지난 7월 6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또튜브')'은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드디어 양평 오일장 탐험에 나선 찬원 일행. 먹을게 너무 많은 이곳에 찬원이 그토록 찾은 부침개 할머니를 찾았다? 음식도 맛있게 먹는 찬원의 먹방. [찬또야 어디가?_양평 편] 2화"라는 글과 함께 2편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이찬원은, 본격적으로 양평 오일장에 들어서며 미리 검색해 뒀던 메밀부침개 맛집을 찾아 나선다. 이것저것 맛있는 먹거리가 즐비했지만, 첫 계획대로 부침개 할머니를 찾기로 한 이찬원은 상인들에게 점포 사진을 보여주며 도움을 청한다.
우여곡절 끝에 메밀 집 할머니를 찾아 으쓱해진 그는 주저 없이 부침개를 주문한다. 하지만, 그가 주문을 완료한 집은 원래 가려던 가게의 옆집이었다는 걸 뒤늦게 발견한다.
계획과 달라진 여행. 하지만, 전을 한 입 베어 문 그는 메밀전 맛에 행복해하며 즐거운 여행을 이어간다.
이어진 예고편 속 시장을 탐방하는 이찬원의 양손에는 비닐봉지가 가득해 그의 시장 탐방기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찬또야 어디가?' 2화는 7월 7일 목요일 오후 8시, 이찬원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이찬원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