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23:23

[오늘의 화제] 채민서 전진 결별설 입장…한지민 완벽 비율

기사입력 2011.04.08 00:11 / 기사수정 2011.04.08 00:1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7일 인터넷상에서는 '채민서 전진 결별설 입장', '한지민 완벽 비율', '체르노빌 거대 지렁이'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채민서와 사귄 적도 없는데, 당혹" 전진 소속사 결별설 입장

배우 채민서와 현재 공익근무 중인 가수 전진의 결별설에 진실 공방이 계속되고 있다.
 
7일 한 언론 매체는 채민서와 전진이 7개월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채민서와 전진은 지난해 9월 강남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진바 있다.
 
하지만, 결별에 관한 구체적인 언급에 두 소속사 모두 열애설 자체를 부인하고 있다.
 
한편 결별설에 대해 전진의 소속사측은 "전진과 채민서는 사귄적이 없다. 열애도 안했는데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와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② 한지민, 완벽 비율 몸매 눈길…"아담해도 우월해"

한지민의 완벽 비율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행사장에서 한지민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한지민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한지민은 미니드레스를 입고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비율의 몸매를 뽐내고 있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 다른 사진에 한지민의 몸매를 7등신으로 구분한 모습은 그녀의 우월한 몸매 비율을 가늠케 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몸매 비율 장난 아닌데?", "레알 여신", "인형이 따로 없네", "아담하지만 비율이 좋은데?", "얼굴 진짜 작다" 등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③ 체르노빌  1m 거대지렁이 영상 화제

방사능에 대한 두려움이 확산되고 있고 있는 가운데 '거대지렁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보통 지렁이 크기의 10배에 달하는 거대한 지렁이의 모습을 보여줘 방사능에 대한 공포감을 증가시켰다.
 
2005년 촬영된 이 영상에는 일반적인 지렁이 크기에 10배에 달하는 1m 길이의 괴물 지렁이 모습을 담았다.
 
영상뿐만이 아니라 인터넷 블로그와 커뮤니티를 통해 거대한 지렁이와 체르노빌과 관련된 여러 사진이 퍼져나가고 있다.
 
네티즌들은 "방사능이 정말 무섭다", "메기에 이어 지렁이까지 동물들이 너무 불쌍하다", "방사능을 바다에 뿌린 일본에서도 저런 거대종이 나올까 두렵다" 등 충격과 두려움을 나타냈다.
 
한편, 방사능에 대한 두려움 때문인지 인터넷에서는 '괴물 메기'가 찍힌 영상도 올라와 관심을 받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