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9:58
게임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힐링 RPG '수라의 서' 홍보모델로 발탁

기사입력 2022.07.04 13:1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김민주가 ‘수라의 서’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4일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의 홍보모델로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민주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최종 선발돼 지난해 4월까지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한 가수 겸 배우이다.

아이즈원 외에도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영화에서 활약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김민주는 ‘수라의 서’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수라의 서’로 힐링한 홍보모델 김민주의 홍보 영상이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될 예정이며, 촬영 뒷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은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수라의 서’는 홍보모델 김민주 발탁 소식을 발표하기에 앞서 1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동양 판타지 배경의 게임성과 함께 국내 성우진 라인업, 현재 진행하고 있는 최대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 등으로 화제의 중심에 오른 게임이 된 덕분이다.

인기에 탄력을 받은 ‘수라의 서’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배경으로 캐릭터 수집부터 육성, 전략 플레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100여 명의 협객(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해서 나만의 조합과 진영을 짤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쉬운 조작과 컨트롤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메인 관문, 무도장, 천기루, 논검산장 등 콘텐츠도 다양해서 이미 출시한 국가에서 게임성을 검증받았다.

한편, ‘수라의 서’는 현재 사전예약 및 최대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며,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공개하는 총 8개의 코드와 출시 후 게임 내에서 공개하는 1개의 코드를 합쳐 총 1,000회 뽑기 수집이 가능한 모집령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4개의 코드가 공개된 상황이다.

‘수라의 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시선게임즈코리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