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스쿨가이드 강남 사무실에서 영국 대학 설명회 개최
-런던대학을 비롯한 영국 주요 명문대학 예비 과정 설명
-4월, 7월 변경 되는 영국 학생 비자에 관한 정보도 제공
[엑스포츠뉴스 정보] 영국 전문 유학원 스쿨가이드(대표 김윤희,
schoolguide.co.kr)는 오는 30일 토요일에 영국 대학 설명회를 스쿨가이드 강남 사무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영국 대학 설명회는 특히 런던대를 비롯한 영국 명문대학 학부와 석사 과정으로 진학할 수 있는 대학 예비 과정인 파운데이션과 프리마스터 코스에 중점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영국 대학 설명회뿐 아니라 이번 4월과 7월에 개정되는 영국 비자에 관한 최신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영국 대학 설명회를 기획한 영국 전문 유학원 스쿨가이드(
schoolguide.co.kr) 대표 김윤희는 "영국 대학은 한국 대학과 전혀 다른 체계를 갖고 있다. 따라서 영국 대학으로 성공적인 진학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영국 대학의 체계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며 "프리마스터 코스는 영국 명문대학 석사 과정으로 진학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한국에서 고등학교만을 졸업한 학생들 경우 영국 대학 학부 진학을 위해서는 파운데이션 코스는 필수이다. 이번 설명회는 이런 영국 대학 체계와 대학 준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서울에서 개최되는 영국대학 설명회뿐 아니라 런던 중심가 Regent Street에 위치하고 있는 스쿨가이드 런던사무실에서는, 이번 20일에 영국 명문 미술대학인 Kingston 대학의 입학을 위한 포트폴리오 심사와 인터뷰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스쿨가이드 서울 사무실의 영국 대학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쿨가이드 홈페이지(
schoolgui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 738- 1723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