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위너의 새 앨범 타이틀곡 'I LOVE U'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30일 YG엔터테인먼트는 위너의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의 타이틀곡 'I LOVE U'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33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I LOVE U'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와 포인트 안무 구간이 담겼다.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신나고 세련된 멜로디와 위너 4인 멤버의 흥겨운 몸짓이 강한 중독성을 예감하게 해 음악팬들을 한껏 들뜨게 만들었다.
위너는 "'I LOVE U hoo 나보다 네가 더 좋아 그게 다야'라는 가사에 맞춰 손과 발로 사방을 콕콕 찌르는 동작이 있다"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춤이어서 팬들과 함께 즐기고 싶은 구간"이라고 설명했다.
화려한 쇼를 떠올리게 하는 다채로운 장면 전환도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위너 멤버들은 각각 기타, 마라카스, 드럼 스틱을 든채 밴드 콘셉트를 풍긴데 이어 하트 모양의 꽃이 만개한 동산에서 긍정 에너지 가득한 군무를 펼쳐 유쾌한 힐링 뮤직을 예고했다.
YG 측은 위너의 타이틀곡 'I LOVE U'에 대해 "사랑에 빠진 감정과 설렘을 멤버들만의 감성으로 밝고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라며 "청량감 가득한 사운드가 팬들의 무더위를 날릴 것"이라고 전했다.
위너의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에는 'I LOVE U' 외 '10분', 'HOLIDAY', '집으로', 'FAMILY', '새끼손가락'까지 총 6개의 신곡이 담겼다. 전곡 음원은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현재 예약 판매 중인 피지컬 음반은 7월 8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