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신삼국:명장’이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SLG ’신삼국:명장’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삼국:명장’은 글로벌 원빌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삼국지 세계관 속에서 전 세계 이용자들과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지난 CBT에서 고퀄리티의 인게임 일러스트와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이 호평을 얻으며 글로벌 사전등록자 200만 명을 달성하는 등 전략 게임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또한 삼국지 당시의 실제 지형지물을 구현한 전장에서 몰입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장수의 병종 선택, 3X3 진형 배치 등의 콘텐츠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펼칠 수 있다.
디엔에이는 ‘신삼국:명장’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공식 카페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손상향’, ‘황충’, ‘초현령’, ‘금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하는 ‘매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개인 세력치를 올리고 5가지 목표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부요직상 이벤트’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축록대륙’, ‘공성전략’, ‘파죽지세’ 등의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카페 목표 가입 인원 달성 시 유저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고, ‘국가 대항전 승리 지역 예측’, ‘3일 연속 출석’ 등 공식 카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신삼국:명장’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디엔에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