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이 등장했다.
29일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LINE 이모티콘 6탄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애니메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은 올해 3월 출시 이후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2’ 이모티콘에 움직임을 더한 버전이다. 라그나로크의 마스코트인 포링을 비롯한 엔젤링, 데비루치 등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활용한 총 24개의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으로 구성했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은 라그나로크 몬스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해 귀여운 매력이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감정 표현으로 이루어져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모티콘은 금일부터 일본, 인도네시아를 제외한 전 세계 약 200개 국가의 LINE 메신저 스티커샵에서 2,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그라비티 2사업unit 유준 팀장은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상품, 이모티콘 등을 통해 유저분들께 새로운 경험을 드리고자 꾸준히 관련 상품을 기획해 나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곧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도 다가오는 만큼 유저분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그라비티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