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23
연예

김동휘,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캐스팅…드라마 첫 주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6.24 16:09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신예 김동휘가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주연 출연을 확정했다.

김동휘가 주연 출연을 확정한 tvN 새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이하 ‘미씽2’)는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다.

김동휘는 극중 자신의 죽음과 사라진 시신을 추적하고자 고군분투하는 공단 거주 3년 차 주민 오일용 역을 맡았다. 오일용(김동휘 분)은 시즌 2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로 신예 김동휘가 선보일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동휘는 드라마 ‘비밀의 숲 2’의 주역이자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의 주인공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특급 신예다. ‘비밀의 숲 2’에서는 극의 큰 축을 이룬 통영 익사 사건과 서동재(이준혁) 납치 사건의 범인 김후정 역을 맡았다.

극중 살인, 납치 사건의 범인인 동시에 학교 폭력 피해자로서 고통을 겪는 모습까지 깊이 있는 열연을 펼치며 캐릭터에 연민을 일으켰다.

이에 ‘믿고 보는 신예’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주목받은 김동휘는 이후 25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에 발탁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를 통해 배우 최민식과 함께 호흡하며 ‘이유 있는 충무로 기대주’이자 ‘믿음직한 뉴페이스’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2022년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에이스팩토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