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늘 22일 막을 올린다.
‘베어 더 뮤지컬’이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한다. ‘베어 더 뮤지컬’은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와 다이내믹한 캐릭터의 감정을 담아낸 음악으로 뮤지컬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정원, 김지훈, 윤석호, 유현석, 윤승우, 김제하, 임예진, 신한결, 조성태, 박상준, 박지현, 박슬기, 유세선 등이 출연한다.
개막에 앞서 연습실 영상을 공개했다. 박정원, 유현석의 ‘Besk Kept Secret’과 윤석호, 윤승우의 ‘Bare’ 등 1차 연습실 영상에 이어 2차로 공개한 ‘Portrait Of A Girl’, ‘Are You There?’, ‘911! Emergency’, ‘Touch My Soul’, ‘Cross’ 등 다섯 개 영상은 배우들의 하모니와 캐릭터의 심리를 담아냈다.
캐릭터 인터뷰 영상에서는 같은 질문에 배우로서와 캐릭터로서 각각 다른 대답을 보여줬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한다.
‘베어 더 뮤지컬’은 작품의 배경이 되는 고등학교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첫 공연을 비롯한 프리뷰 기간에는 유료예매자 전원에게 입학증서부터 학생 ID카드, 미니포스터, 메모지,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본 공연이 시작되는 6월 28일부터 7월 3일까지는 작품과 캐릭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포스트가 증정되며, 포스트를 주기적으로 발행한다. 이번 시즌의 두 번째 공연인 23일 회차는 ‘베어 더 뮤지컬’의 400번째 회차로, 스페셜 티켓을 증정한다.
사진= 쇼플레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