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28 21:04 / 기사수정 2007.02.28 21:04
[엑스포츠뉴스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국내 최고의 게임리그 '곰TV MSL'을 생중계하고 있는 곰TV가 3월 3일 열리는 결승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곰TV는 3월 2일까지 생중계 채널의 곰TV MSL 응원방에 댓글을 올린 사람 50명을 추첨해 결승경기를 VIP 좌석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각 선수에게 보내는 응원글을 올린 사람에게는 결승 진출자 마재윤과 김택용의 친필 사인이 담긴 엽서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응모자는 VIP 티켓과 친필 사인 중 원하는 것을 댓글 말머리로 달면 된다.
당첨자 외에도 티켓 교환권을 출력해 경기장을 찾은 사람들은 선착순으로 경기 입장권과 교환할 수 있으며 당일 결승전 현장에서 관람을 기념할 수 있는 곰TV 핸드폰 클리너를 증정한다.
이번 곰TV MSL 결승전은 4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본좌' 마재윤과 '프로토스의 마지막 희망' 김택용의 대결로 이루어지는 가운데 지난달 스타리그 우승을 차지한 마재윤의 양대 리그 동시 제패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곰TV는 이번 결승 경기를 온라인으로 단독 중계하며 각 선수의 화면만을 사용자가 골라서 볼 수 있는 '멀티 화면 중계' 방식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또한 '곰TV MSL' 채널을 통해 곰TV MSL의 지난 모든 경기와 선수들의 인터뷰 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곰TV닷컴(www.gomtv.com)에서 채널번호 403을 치고 '곰TV MSL'을 방문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