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03 03:47 / 기사수정 2011.04.03 03:47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배우 한혜진이 '나는 한혜진이다'라는 영상으로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번 특별 영상은 한혜진이 팬서비스 차원에서 제작한 것이다. 당초 일본 팬미팅에서 먼저 선보인 이 영상은 본래 일본어 내레이션이 담겨 있었지만, 한국 팬들에게도 자신의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 한혜진의 요청에 따라 한국어로 다시 제작됐다.
한혜진이 직접 섭외한 지인들이 그녀에 대해 짧은 릴레이 형식의 인터뷰를 하는 내용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곧 이어, 잠에서 막 깬듯한 한혜진의 모습이 등장하며 '나는 한혜진이다'라는 타이틀이 뜨면서 '사람', '여자', '배우'라는 각각의 테마 안에 한혜진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또 이 영상에 한혜진은 자신이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을 재치있게 담았다.
특히 노인과 식당 종업원에게 함부로 하는 사람을 단호하게 응징하는 모습을 코믹 터치를 가미해 담아내는 등 예상하지 못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혜진은 배우라는 꿈을 성취하며 느끼는 행복과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하며 영상을 마무리지었다.
[사진=나는 한혜진이다 영상 캡처 ⓒ 한혜진 / 관련 슬라이드 ☞ '가시나무새' 차화연, 가짜딸 한혜진에 모녀관계 제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