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01 23:16
- 4월 1일 오후 11시 헤드라인
▶ 김원준-박소현, '우결' 가상부부 낙점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커플로 김원준 박소현이 확정됐다.
MBC 관계자는 1일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김원준 박소현이 '우결'의 새 커플로 확정된 것은 맞다"고 전했다.
이어 "김원준 박소현이 '우결'에 합류하게 된 이유는 30대 커플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기 위함이다."고 덧붙였다.
김원준 박소현 커플은 지난 3월 31일 서울 모처에서 첫 촬영에 임했고 이를 본 제작진은 기존 어린 커플들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원준과 박소현의 실제 연인 발전 가능성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는 기존의 '쿤토리아'(닉쿤-빅토리아)커플과 새로 합류한 은정-이장우 커플과 함께 3커플 체제를 갖추게 되었다.
새로운 커플들의 모습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5시 1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렌지 캬라멜 방콕시티 첫 무대…리지 음이탈 실수
애프터스쿨 유닛 오렌지 캬라멜이 신곡 '방콕시티(Bangkok city)'의 컴백무대를 가졌다.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오렌지 캬라멜은 각국의 도시를 테마로 한 '원 오브 아시아 프로젝트'의 첫번째 곡인 '방콕시티(Bangkok City)'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서 오렌지 캬라멜은 그간의 귀여운 이미지에서 탈피, 섹시한 표정과 도발적인 안무로 새로운 면모를 보였다.
의상에서도 허리를 조여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강조하는 한편, 타이트한 타이즈를 입고 어깨를 노출시켜 섹시한 느낌을 더했다.
그러나 리지는 곡 마지막 부분에서 '날 흔들어봐 입술이 널 부른다' 부분을 부르다 음이탈 실수를 해 약간의 아쉬움을 남겼다.
한편 오렌지 캬라멜이 지난 31일 공개된 '방콕시티'의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의상에 대해 선정성 논란이 일기도 했다.
▶ 이민정, "6년 전 프로필 사진, 볼 살 터질 것 같다"
배우 이민정이 인터넷 상에서 화제를 모은 프로필 사진에 대한 느낌을 밝혔다.
이민정은 1일 오후 경기도 일산 SBS 제작선터에서 열린 SBS '마이더스'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민정은 최근 화제를 모은 프로필 사진을 봤느냐는 질문에 "6년전 프로필 사진인 것 같다. 아마 대학교 졸업할 때 쯤이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사람들이 볼 살이 터질 것 같다고 하는데 사실 나는 내 사진이고 어렸을 때 본거라 잘 모르겠다. 그런데 사람들이 그런 말을 하더라"며 환한 미소를 보였다.
또한 이민정은 '돈'이란 무엇인 것 같으냐는 물음에 "돈이 많으면 많을수록 행복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느낀다. 삶의 가치가 돈에 있는게 아니라면 돈의 많고 적음은 행복과 전혀 상관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것이 이 드라마에서 궁극적으로 그리려는 것 아닐까"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SBS '마이더스'는 도현(장혁)이 감옥에 가면서 새로운 전기를 맞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