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뮤오리진2’에서 전체 유저에게 감사 편지 및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한다.
7일 웹젠 측은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와 보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게임 회원들은 감사 편지를 열면 4년간 '뮤오리진2'를 사랑해준 회원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감사 편지와 함께 게임내 보상도 준비했다. 50배 EXP 카드, 탈것 스킨 ‘골드 고리전갈’, 4,000로제 등 다양한 게임내 보상을 지급한다.
웹젠은 게임내 이벤트 외에도 ‘뮤오리진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젠은 '뮤오리진2' 회원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하고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게획이다.
웹젠의 '뮤오리진2'는 2018년 6월 출시 이후 4년간 꾸준히 게임 회원들의 사랑을 받은 웹젠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뮤 오리진2'의 중국 서비스 버전인 '기적각성'은 2018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자 수 1천만 명을 기록했고, 이후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게이머들로부터 탄탄한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받았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