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유니버스가 그룹 더보이즈와 함께 신곡을 발매한다.
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그룹 THE BOYZ(더보이즈)의 신곡 ‘Sweet(스위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지난 6일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를 통해 ‘Sweet’ 커버 이미지와 스케줄러를 동시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더보이즈는 화이트 셔츠에 드레이핑이 돋보이는 슈트로 매치해 남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긴다. 또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신곡 ‘Sweet’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후 10일 콘셉트 트레일러, 13일과 16일에 걸쳐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신곡에 대한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스케줄러 이미지 속 ‘NO BITE, WE GOOD’, ‘JUST LOOK HOW SWEET WE ARE’ 문구에서도 알 수 있듯, 더보이즈가 이번 신곡을 통해 선보일 반전 매력에 기대를 모은다.
유니버스 뮤직의 스물한 번째 신곡 ‘Sweet’는 지난해 7월 발매한 ‘Drink It(드링크 잇)’ 이후 두 번째로 협업한 음원이다. 앞서 더보이즈는 뱀파이어로 변신해 치명적인 다크 섹시 매력을 드러내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어 이번 신곡으로 또 한 번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달 27일 일본에서 미니 2집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를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데뷔 첫 월드투어 '더 비 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LA 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뉴어크, 애틀랜타, 댈러스, 새너제이 등 미국 주요 6개 도시로 순항하며,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신곡 ‘Sweet’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되며, 오는 22일 유니버스 유튜브 채널에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