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55
연예

하이량, 감정 연기까지 '완벽'…신곡 '신청곡' MV 뜨거운 반응

기사입력 2022.05.27 09:4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하이량이 신곡 '신청곡'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며 팔방미인 활약을 펼쳤다. 

하이량이 지난 24일 발매한 신곡 '신청곡' 뮤직비디오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이량 신곡 '신청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빠르고 신나는 댄스 비트에 담아 역설적인 슬픔이 느껴지는 묘한 무드의 댄스 트로트 곡이다. 하이량의 독보적인 허스키 음색과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보이스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하이량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하이량은 직접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 배우 황진호와 헤어진 연인 호흡을 맞춰 과거의 행복했던 기억부터 현재의 그리운 감정까지 폭넓은 이별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하이량은 황진호와 때론 특별하게, 때론 소소하게, 모든 일상을 공유하는 연인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낸 것은 물론, 사랑했던 이가 떠나고 혼자 남은 여자의 외로움과 그리움을 섬세한 연기로 소화해 내며 진한 공감대를 자극했다.

지난해 3월 첫 앨범 'My Destiny(마이 데스티니)'로 데뷔한 하이량은 타이틀곡 '내팔자 상팔자'를 비롯해 '이럴거면', 'new 사랑과 전쟁' OST '하루만' 등을 발표,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허스키 보컬로 리스너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하이량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와 '헬로트로트'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하이량은 신곡 '신청곡'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