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55
게임

레벨 인피니트 '천애명월도M', 초호화 성우진 라인업 공개…기대감 ↑

기사입력 2022.05.26 11:5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천애명월도M’의 성우진 라인업이 공개됐다.

26일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성우진 라인업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총 2편으로, 남도형(플레이어 남), 윤은서(플레이어 여), 김예림(플레이어 소녀), 심규혁(호소보), 윤아영(아난), 이명희(유부풍), 정의진(당청단), 조경이(조완아) 등 유명한 성우가 대거 등장한다.

특히 총 8명의 성우들은 각자 맡은 캐릭터의 설명과 더빙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본인의 취향을 저격한 ‘천애명월도M’ 문파의 장점을 소개하는 등 영상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인터뷰 막바지에는 등장인물 특유의 목소리로 팬들에게 게임 속에서 기다리겠다는 메시지를 보내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회사 측은 성우진 라인업과 인터뷰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6월 6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공식 유튜브에서 인터뷰 영상 감상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성우가 직접 사인한 사인지와 에코백, 장패드 등 ‘천애명월도M’ 굿즈를 제공한다.

‘천애명월도M’은 PC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를 계승한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로, 무협에 집중된 스킬명을 개선해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세대학교 중국연구원 4인이 도감, 장비 설명, 노출 시조 등 감수에 참여하고 20여 명이 넘는 국내 번역가들이 누구나 용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증을 거치는 등 게임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이 게임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설 동료 공우, 설무, 야희 중 1명이 지급되며, 누적 참여자 달성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