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30 14:31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배우 조여정이 화보를 통해 여전한 섹시 뒤태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스타일리쉬 아웃도어 브랜드 '엘르 스포츠'가 공개한 이번 봄/여름 화보 속 조여정은 러닝, 워킹,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 타이트한 숏팬츠와 레깅스 등으로 스타일링을 한 조여정의 모습은 기존 아웃도어 룩보다 한층 세련되고 여성스러워진 아웃도어 패션의 트렌드를 보여준다.
조여정은 평소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 하는 건강 미인답게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를 뽐내며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 조여정은 짧은 숏팬츠에 운동으로 다져진 탄력 있는 허벅지를 과감하게 노출하는 등, 엘르 스포츠의 아웃도어 룩 신제품을 도시적이고 페미닌한 느낌으로 소화해낸 모습이다.
엘르 스포츠 관계자는 "기존 남성 중심적인 무거운 아웃도어 룩이 아닌 보다 가볍고 여성스러운 아웃도어 룩을 표현하기 위해 건강미와 여성미를 둘 다 가진 조여정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며 "평소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겨온 조여정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더욱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토리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조여정의 스토리는 엘르 스포츠 공식 홈페이지(www.elle-shop.co.kr/sport)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조여정 ⓒ 엘르 스포츠]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