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18
연예

'슈퍼밴드2' 문수진, 첫 EP로 24일 컴백

기사입력 2022.05.19 08:1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문수진이 데뷔 후 첫 EP를 선보인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19일 "문수진이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EP 'Lucky Charms!(럭키 참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밀리언마켓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문수진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문수진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강렬한 눈빛을 발사했다. 눈을 강조한 메이크업은 문수진의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했으며, 반짝이는 액세서리가 화려한 분위기를 더해 고혹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문수진은 지난 8일 지젤과 함께 한 싱글 'Only U(온리 유)'를 발매한데 이어 첫 EP 'Lucky Charms!'로 초고속 컴백을 하게 됐다. 특히 2018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EP를 발매하는 만큼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이 담긴 신보를 선보이며 활약할 전망이다. 

문수진은 독보적인 음색과 트렌디한 노래로 사랑받고 있는 R&B 아티스트다. 앞서 도끼, 그레이, 사이먼 도미닉, 자이언티, 세훈&찬열(EXO-SC), 윤두준, 우즈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피처링 여신'으로 주목받았으며, 지난해에는 JTBC '슈퍼밴드2'에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한국판 아델'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한편 문수진은 19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Lucky Charms!'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밀리언마켓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