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44
게임

레벨 인피니트 '백야극광', 신규 이벤트 '진실 아래 : 광기의 단편'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05.12 10:3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백야극광'에 신규 이벤트가 업데이트됐다.

12일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신규 이벤트 ‘진실 아래 : 광기의 단편’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스테이지 1단계 ‘시작과 끝’, 2단계 ‘연회의 막이 내린 뒤’, ‘동요와 수수께끼’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6월 2일까지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시작과 끝’을 클리어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한정 가구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피릿 스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연회의 막이 내린 뒤’를 포함한 이벤트 스테이지를 3성으로 완료하고 레노어, 길스, 메이 등 신규 오로리안 첫인사 스테이지를 끝내면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2일까지 총 6개 스테이지에서 난이도에 따라 질문의 답을 맞히면 루맘버 보상을 받는 캐주얼 콘텐츠 ‘동요와 수수께끼’도 열린다.

이와 함께 ‘피의 꼭두각시’,‘용암의 검은 짐승’ 한정 소집을 통해 6성 오로리안 ‘레노어’와 ‘길스’가 50%의 높은 확률로 등장하며, 상점에서는 6성 오로리안 코놀리와 나시리스의 신규 코스튬 및 복각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리즘, 운반자를 선물한다.

한편, ‘백야극광’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