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노키득존'이 남다른 웃음을 전하는 티저 예고편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8일 첫 공개될 왓챠 오리지널 예능 '노키득존'은 어떻게든 웃기고, 어떻게든 참아야 하는, 웃긴 녀석들이 거액의 상금을 걸고 벌이는 1박 2일 간의 수위 없는 웃참(웃음 참기) 전쟁이다.
앞서 이용진, 이진호, 강재준, 이은형, 하승진, 곽범, 김해준, 강남, 이창호, 양배차, 최우선, 이은지, 랄랄, 가비로 구성된 최강 라인업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티저 예고편을 공개, 유쾌한 이들이 모인 '노키득존'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은 '모든 날들 중에서 가장 헛되이 보낸 날은 웃지 않은 날이다'라는 니콜라스 샹포르의 말을 차용하며 웃참(웃음 참기) 전쟁의 장엄한 시작을 알린다. 이어 문구 사이 사이에 필사적으로 웃음을 참는 이진호, 랄랄, 강남, 이은형의 얼굴이 등장해 '노키득존'이 선보일 심상치 않은 대결을 짐작게 한다. 특히 끝내 웃음을 터뜨리고 마는 김해준의 모습을 통해 그가 목격한 것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서 낯선 장소, 이상한 목걸이, 엄청난 돈다발까지 눈길을 끄는 요소들이 총집합한 노키득존이 모습을 드러낸다. 노키득벨이 켜지면 웃음이 일절 허용되지 않는다는 가혹한 규칙 아래, 14명의 참가자들은 최종상금 5천만 원을 쟁취하기 위해 갖은 활약을 펼쳐 보이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라고.
'욕이면 욕, 노출이면 노출, 19금이면 19금, 웃음에 미친 녀석들'의 개그 행렬에 다가올 승부가 더욱 기다려지는 상황. 우스꽝스럽게 걸어가는가 하면 몸 구석구석에 그림을 그려 넣는 몸개그, 혼을 빼놓는 저세상 수위의 멘트 등 14인 14색으로 달궈질 '노키득존'을 둘러싼 흥미가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상상초월의 웃음이 난무하는 티저 예고편으로 기대감을 예열 중인 '노키득존'은 '노키득존 전국민 웃참(웃음 참기) 챌린지'를 개최, 오는 17일까지 '노키득존' 출연진과 대결을 펼칠 일반인들을 모집한다. 참여자들은 '노키득존' 출연진들의 웃음 공격을 견디고 끝까지 웃음을 참아야 하며 우승자에게는 왓챠 10년 이용권이 제공된다.
'노키득존'은 오는28일 오후 2시에 왓챠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 = 왓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