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2:02
연예

"지금까지 여자 없었고 앞으로도"…영탁, 연애운에 '어질'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05.11 16:00 / 기사수정 2022.05.11 16:00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영탁이 타로를 통해 연애운을 점쳤다.

11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영탁과 김준수가 타로점을 보는 모습이 그려진다. 타로 전문가 앞에 앉은 두 사람은 두근거리는 심정을 감추지 못하고 들뜬 모습을 보였다.

김준수는 영탁에게 " 타로는 지금으로부터 6개월 뒤까지 제일 정확하게 보여준다"라고 말하며 "혹시 영탁의 연애운이 있냐"고 물었다.

자신의 연애운을 질문하는 김준수의 모습에 영탁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기대에 찬 얼굴로 카드를 뽑았다. 떨리는 손길로 카드를 뽑은 영탁에 타로전문가는 "떨리냐"고 물으며 카드 해설을 시작했다. 하지만 전문가가 카드를 뒤집자마자 해골 카드가 나와 두 사람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후 카드 해설을 펼치는 전문가는 계속해서 영탁을 향한 독설(?)을 날려 영탁을 당황케 했다. "그동안 여자가 없었다. 일이 너무 바쁘다. 일 욕심도 많아서 여자 못 만난다" 등의 해설에 영탁은 실성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지금은 현실적으로 여자를 만날 수 있는 상황도 아니다. 여자는 지금 없는 걸로 하겠다"라는 결론을 낸 전문가는 영탁의 연애 결과에 웃음을 감추지 않았다.

이런 전문가를 두고 스튜디오 속 MC진들은 "선생님이 영탁의 팬인가보다. 너무 좋아하신다"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