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6:51
연예

한지민♥김우빈, 연애 시작 "우리 여행 가요" (우리들의 블루스)[종합]

기사입력 2022.05.08 00: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우리들의 블루스' 김우빈과 한지민이 연애를 시작했다. 

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9화에서는 이영옥(한지민 분) 박정준(김우빈)이 가파도로 여행계획을 잡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영옥은 박정준에게 "내가 여행 가자고 물었는데 왜 대답을 안 하냐. 튕기냐"라고 물었다 

박정준은 이영옥을 쳐다봤고, 이영옥은 "그 눈빛은 뭐지. '나는 아직 당신과 진도를 나갈 준비가 안됐어요' 그렇게 말하는 건가"라며 "재미없다 관두자"라고 전했다. 

박정준은 "이 사람 저 사람한테 거짓말하는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냐"라고 물었고, 이영옥은 "딱 싫다"라고 답했다. 박정준은 "영옥 누나 살면서 거짓말 한 적 없냐"라고 물었고, 이영옥은 어렸을 때 있다고 답했다. 박정준은 "커서는?"이라고 되물었고, 이영옥은 "글쎄"라며 "지금 이 순간 거짓말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영옥은 "여행 가자는 말에 며칠째 대답 안 하는 네가 꼴 보기 싫고, 별거 아닌 척 말하는 이게 거짓말이다"라고 밝혔다. 

박정준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고, 이영옥은 "뭐냐 내가 별로면 여기서 끝내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영옥은 "너 나 간 보지"라고 물었다. 


박정준은 "네"라고 답했고, 이영옥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정준은 그런 이영옥에게 "누나도 나 간봐도 된다 무작정 그냥 믿는 것도 이상하지 않냐. 철없는 애들도 아니고"라고 말했다. 

이영옥은 "그렇네"라며 수긍했고, 박정준은 "여행 가요"라고 말했다. 이영옥은 "내가 믿을 짓도 안 했는데?"라고 물었고, 박정준은 "거짓말 안 한다면서요. 그럼 됐다"라고 답한다.

이영옥은 "은근 독특해"라며 맞받아쳤고, 박정준은 "우리 자전거 타러 가파도 가요"라고 말한다. 

이영옥은 "좋다. 가파도"라고 답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