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서머너즈 워’가 출시 8주년을 기념해 ‘몬스터 스킬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8주년을 기념해 ‘몬스터 스킬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몬스터 스킬 레벨업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난 출시 8주년 이벤트 3종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속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포인트를 쌓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매일 8주년 코인을 일정 개수 이상 얻거나 일일 미션 클리어로 초월의 소환서 조각 2개를 모아 소정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누적된 포인트를 사용해 자신이 보유한 몬스터 중 태생 5성 및 4성 몬스터와 2차 각성 몬스터의 스킬 레벨을 각각 최대 5회까지 높일 수 있다. 누적 획득 포인트가 일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선물한다.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콘텐츠와 유저의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 등도 도입했다.
먼저 몬스터의 외형을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는 신규 형상 변환을 추가했다. 오만한 천신 손오공, 성역의 심판자 피닉스, 폭렬의 라이더 슬레이어, 천상의 제사장 호루스, 레트로 게임보이 ROBO 등 총 5종의 새로운 몬스터 형상 변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를 10회 연속으로 소환하는 ‘10회 소환’ 기능을 추가했으며, 몬스터를 선택하는 일부 소환 화면에서 자신이 보유하지 않은 몬스터가 소환되면 이를 알려주는 NEW 표기가 추가되는 등 유저 플레이 환경도 업그레이드 했다.
‘서머너즈 워’ 출시 8주년 두 번째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