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15
연예

"8명 중 2명은 검은 양"…'검은 양 게임' 셀럽 8人 완전체 얼굴

기사입력 2022.04.28 14:4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살아온 인생을 걸고 펼치는 SBS 추리 서바이벌 ‘검은 양 게임 : 장르만 마피아’(이하 ‘검은 양 게임’)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앞서 티저 포스터, 3차 티저 예고편을 차례로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던 ‘검은 양 게임’은 이번 공식 포스터를 통해 8인의 셀러브리티 정체를 유추할 수 있는 얼굴의 각 일부분을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남녀 출연자 8명의 눈, 귀, 코, 눈썹, 머리카락 등을 조합한 ‘8인 완전체’ 얼굴이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8명 중 2명은 검은 양이다’라는 강렬한 타이틀에서 ‘검은 양’의 정체는 누구일지, 포스터 속에도 힌트가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검은 양 게임’은 독특한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는 8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양 마을에 모여 마피아 개념과 비슷한 '검은 양' 찾기에 나선다. 살아온 인생을 바탕으로 검은 양(마피아)과 흰 양(시민)으로 나뉘는데, 8명 중 2명이 검은 양으로 이 2명은 나머지 6명과는 다르고, 서로는 동일한 인생경험을 공유한 자들이 선정된다.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4박 5일간 외부와 단절된 곳에서 생활하고 다양한 게임과 미션을 통해 흰 양 속에 숨은 ‘검은 양’을 찾아야 한다. ‘인생 경험’이라는 독특한 요소가 가미된 ‘검은 양 게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팀은 상상을 초월하는 상금을 거머쥘 수 있다.

‘검은 양 게임 : 장르만 마피아’는 5월 13일 오후 11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SBS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