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원소첨탑' 방첨탑 시즌1이 조기 오픈된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 ‘원소첨탑’이 방첨탑 시즌1을 오는 28일 조기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원소첨탑’은 출시 반나절도 채 지나지 않아 애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에 등극하고 ‘이번주 인기게임’으로 선정되며,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시켰다.
이용자들은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하는 33만 가지의 확장형 육성트리,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또한 오는 28일, 조기 오픈 예정인 방첨탑 시즌1에도 관심이 높다. 이용자들은 자유로운 전투를 넘어서, 이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다채로운 재미를 초반부터 느낄 수 있다는 점에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원소첨탑’은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먼저 자신의 용병을 자랑하는 ‘용병 자랑 대회’를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한다.
5월 16일까지는 제시된 2개의 인게임 콘텐츠 중 이용자 투표에서 선택된 1개의 콘텐츠를 직접 즐겼음을 인증하는 ‘이벤트는 당신의 손으로부터’를 실시한다.
주차 별 방첨탑 층수 목표치 달성 및 월드보스 딜량 목표치 달성을 인증하는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는 28일부터 5월 23일까지 진행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7일 오후 9시에는 종합 게임 전문 BJ ‘타요’가, 28일 오후 9시에는 트위치 게임 스트리머 ‘따효니’가, 29일 오후 7시에는 ‘원소첨탑’ 코스프레 화보로 이목을 집중시킨 ‘나리땽’이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원소첨탑이 출시 반나절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애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에 등극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28일은 방첨탑 시즌1을 조기 오픈해 더욱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이펀컴퍼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