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삼국지워'가 출시 100일 기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워(삼국지WAR)’의 정식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워’는 지난 1월, 국내에 정식 출시된 SLG로, 실시간 전투 방식을 채택해 대규모 전쟁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오는 30일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는 ‘삼국지워’는 5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식 커뮤니티에 플레이 중 겪었던 본인의 사연을 제보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틀린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을 맞힌 인원이 100명을 돌파할 시 주옥과 스킬 포인트가 포함된 공용 쿠폰을 지급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8일까지 게임 내에서 10, 100, 1000 등 특정 숫자를 찾은 후 인증하거나 런칭 100일 기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일 기념 한정 말풍선을 획득할 수 있으며, 100일 한정 이벤트 PVE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군 진영 무장 한시 모집과 매일 게임에 로그인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아카소어게임즈는 이용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이어 27일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카소어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