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34
게임

‘원소첨탑’, 정식 서비스 시작…자유도 높은 무수한 육성트리에 눈길

기사입력 2022.04.26 15:5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원소첨탑’이 드디어 출시됐다.

26일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의 모바일 수집형 RPG ‘원소첨탑’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소첨탑’은 게임에서 보장하는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즐기는 수집형 RPG이다. 4개 종족, 5가지 원소, 8개 직업을 다양하게 조합해 33만 가지의 확장형 육성트리를 만들어낼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나만의 조합과 기발한 전략을 개발하면서 다양한 콘텐츠 공략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예측 불가의 위험이 도사리지만 선택을 통해 길을 개척하는 재미의 지하 던전, 층을 오를 때마다 매번 다른 스킬을 조합해서 강력해지는 보스를 공략하고 시즌별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첨탑과 같은 콘텐츠에 진입해 자유로운 육성 시스템과 적재적소의 용병술, 상성에 따른 맞춤형 스킬 전략을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원소첨탑’은 오는 28일부터 5월 25일까지 시즌1 방첨탑을 진행한다. 본래 매달 1일 시작되는 방첨탑이지만 시즌1은 서버 오픈에 맞춰 특별히 빠르게 실시되는 경우이며, 랭킹 보상으로 프로필과 신의 계약 등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신의 계약은 특정 개수를 수집하면 SP용병과도 교환 가능한 중요 아이템이다.

인게임 이벤트 외에도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용병을 자랑하는 ‘용병 자랑 대회’를 5월 6일까지, 제시된 2개의 인게임 콘텐츠 중 이용자 투표에서 선택된 1개의 콘텐츠를 직접 즐겼음을 인증하는 ‘이벤트는 당신의 손으로부터’를 5월 16일까지, 주차 별 방첨탑 층수 목표치 달성 및 월드보스 딜량 목표치 달성을 인증하는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를 4월 28일부터 5월 23일까지 진행하고 풍성한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원소첨탑’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게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출시 당일인 금일 저녁 9시에는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 ‘서새봄’이, 27일 저녁 9시에는 종합 게임 전문 BJ ‘타요’가, 28일 저녁 9시에는 트위치 게임 스트리머 ‘따효니’가, 29일 저녁 7시에는 ‘원소첨탑’ 코스프레 화보로 이목을 집중시킨 ‘나리땽’이 함께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폼생폼사 RPG 모바일게임 원소첨탑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풍성하게 쏟아지는 보상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 출시 전부터 여러분께서 관심과 성원을 잊지 않고 게임으로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이펀컴퍼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