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24 23:09
- 3월 24일 오후 11시 헤드라인
▶ 현아, 블랙 스타킹으로 섹시미 과시…'어때요?'
아이돌 걸그룹 '포미닛'이 파격적인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복귀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포미닛의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포미닛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STEAL 20'이라는 컨셉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스무살, 비밀을 가져도 되는 나이라면 이제 봉인 해제 할 시간이다"는 문구를 담은 이번 티저 사진에는 현아가 거울 앞에서 블랙 스타킹을 끌어올리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외에도 가윤은 더욱 성숙해진 여성미를, 지윤은 섹시함에 도전했고 지현은 실루엣이 돋보이는 드레스로 한층 멋을 더했다. 막내 소현은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스무 살에 대한 호기심을 보인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복귀를 눈 앞에 두고 있는 포미닛은 24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29일 드디어 새로운 음원을 팬들에게 선보인다.
▶ 차두리,'간때문이야' 디지털싱글발매 …"중독성있네"
축구선수 차두리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한 제약회사의 광고 CM송인 '간 때문이야'가 디지털싱글로 발매됐다.
지난 23일, 최근 인기 몰이 중인 D제약회사의 CF송 ‘간 때문이야’가 정식으로 음원 공개됐다.
이 노래는 D사의 CF가 전파를 타면서부터 흥겨운 가사와 멜로디는 물론 축구선수 차두리가 등장해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며 화제가 되었다
이에 이미 기상벨, 전화벨, 문자벨 등 다양한 버전으로 이 CF송이 인기몰이를 해 왔으며 이번에 정식 음원공개까지 하게 된 것.
"아침부터 저녁까지 자도자도 피곤해~"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전쟁같은 출근시간, 길어지는 회의시간, 직장상사 잔소리와 개념없는 후배들"에 이어 "간때문이야~ 피곤한 간 때문이야"가 반복되며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간 때문이야’ 음원의 수익금 전액은 저소득층 자녀 후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 정애리, 4월 웨딩마치…상대는 지승룡 '민들레영토' 대표
배우 정애리가 재혼한다. 상대는 '민들레영토' 지승룡 대표.
정애리 측은 "정애리가 4월에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분의 결혼식은 평창동에 위치한 신혼집에서 가족들만 모인 가운데 예배 형식으로 조용히 치를 것이다"라고 전했다.
정애리가 이혼 후 6년만. 정애리 지승룡 부부는 평소 신앙생활에 몰두하다 2005년 교회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지승룡 대표는 연세대학교 신학과를 전공하였으며 1993년 이혼 후 1994년 서울 신촌에서 '민들레 영토'라는 문화 공간을 열며 사업을 시작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잘 어울립니다", "행복하게 사세요"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