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23
연예

이수정, 'My Name' 리릭 티저 추가 공개..."우리만의 춤은 다시 시작해" 

기사입력 2022.04.23 10:06 / 기사수정 2022.04.23 10: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이수정이 달을 담은 리릭 티저로 독보적인 감성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이수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 네임(My Name)'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이수정은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낸 첫 리릭 티저에 이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은 추가 리릭 티저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티저는 달의 표면을 담은 신비로운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제목으로 유추되는 '달을 걸어서'와 함께 '아름다운 이 밤 널 안고 춤춰', '우리만의 춤은 다시 시작해'라는 서정적인 가사가 담겨 '음색 보물' 이수정의 감성 변신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수정은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 '마이 네임'을 발표하고 홀로서기에 나선다. 

'나의 이름'이라는 의미를 담은 '마이 네임'은 본명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는 이수정의 진짜 음악 색과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수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 네임'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이수정은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오는 5월 5일부터 29일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주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총 16회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