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4 05:27
게임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나이트클럽 비즈니스에서 보너스 제공

기사입력 2022.04.22 14:3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GTA 온라인’ 나이트클럽 비즈니스에서 보너스가 제공된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나이트클럽 비즈니스에서 보너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에서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나이트클럽에서는 홍보 임무에서 두 배의 인기도, 일일 수입의 50%를 추가로 지급하고, 창고 상품 생산 속도는 두 배로 늘어나 대량 판매 소요 시간이 줄어든다.

바이커 판매 임무를 완료하면 50%의 보너스 GTA 달러와 RP를 제공하고, 선을 넘어라 대적 모드를 플레이 하면 네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한다.

나이트클럽을 소유한 CEO에게는 보안 업그레이드와 오피스 편의 시설 업그레이드, 침대 추가, MC 클럽하우스 등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판매 임무에서는 녹색 사각 선글라스를, 스페셜 패키지 판매 임무에서는 흰색 그래픽 스모킹 재킷을, 무기 밀매 판매 임무에서는 흰색 폼 포이어 캡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 레이스에서는 4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플레이어는 딩카 제스터 클래식 자동차를 받을 수 있다.

시승 트랙에서는 우베르막트 리볼터, 이너스 주빌리, 벌카 워러너 HKR이 시승 차량으로 제공되며, 스크램블과 타임 트라이얼에서 차량을 테스트할 기회가 마련된다.

아울러 나이트클럽과 다이아몬드 카지노 & 리조트의 오픈 바에서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우베르막트 SC1, 이너스 스태포드 등 이동수단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