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보] 신선한 고품격 재료와 장인 정신으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슬로우푸드 '요리하는 수제 피자! 피자알볼로'가 지난 1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여 개의 수도권 전 지역 매장에서 각 500매 쿠폰 매진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피자알볼로는 호텔 조리학을 전공한 두 형제가 정성과 혼은 담은 장인급의 피자 메뉴를 자체 개발하여 지난 2006년 9월 목동 본점을 오픈한데에 이어 그간 SBS 결정 맛대맛 대상 수상, SBS 생활의 달인 피자최강 달인 수상, 전국 피자도우쇼 2회 연속 대상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유망프랜차이즈 업체로서 현재 매장 수는 30여 개에 달하고 있다.
알볼로 에프앤씨 이재욱 대표이사는 "그동안 피자알볼로 메뉴들이 최고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고가라는 인식으로 인해 신규 고객 창출에 제약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면서 "이번 소셜커머스 단발성 이벤트를 통해 일시적으로 가격저항을 최소화하여 고품격 피자를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 신규고객을 창출해 장기적인 매출 극대화를 기대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 성공에 힘입어, 고품격 메뉴의 자부심을 앞세운 가격상승 전략도 꾀하고 있다.
이재원 운영관리 본부장은 "본사의 고가 전략에 맞추어 오는 25일 본격적으로 출시하는 2011 신 메뉴는 객단가 상승의 견인 역할을 할 것이다. 단순한 고가 피자가 아닌 고객에게는 가격대비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창업자에게는 고수익을 통한 성공창업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을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피자업계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피자알볼로는 신 메뉴 출시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대형 오픈 마켓과 전략적 제휴도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피자알볼로의 행보에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문의: 02-2645-8495)
<자료 제공 = 피자알볼로>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