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44
연예

‘싱어게인2’ TOP10, 대구 달군다…23일 전격 개최

기사입력 2022.04.20 09:1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가 대구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은 오는 23일 오후 2시와 7시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펼쳐진다.

대구 공연은 지난 9일 부산을 시작으로 16일, 17일 서울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연령층의 지지를 받으며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오디션계의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싱어게인2’를 통해 무명에서 진짜 유명 가수로 자리매김하며 음악팬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TOP10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 울랄라세션, 배인혁, 나겸, 서기의 완전체 투어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앞서 서울 공연에서 김소연, 윤성, 박현규, 나겸이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안타깝게도 불참하며 많은 이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바, 이번 대구 공연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퀄리티 무대와 TOP10의 끈끈한 팀워크로 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TOP10의 명불허전 라이브와 한층 깊어진 감성은 물론,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전율을 안겼던 레전드 무대들부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페셜 무대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장르를 아우르는 풍성한 셋리스트와 탄탄한 스토리텔링, 화려하고 감각적인 무대 연출까지 대체불가한 공연으로 깊어진 봄날을 아름답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은 오는 23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개최된다.

사진=디온커뮤니케이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