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39
연예

"예림이 결혼, 서운해"...이경규, 여동생에 솔직 고백 (호적메이트)

기사입력 2022.04.19 14: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호적메이트' 이경규가 여동생 순애와 애틋한 시간을 보낸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14회에서는 이경규가 여동생 순애에게 속 이야기를 꺼내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여동생과 단둘이 남게 된 이경규가 어색함에 진땀을 흘려 웃음을 자아냈다. 프로 방송인 이경규가 눈에 띄게 당황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안기기도. 이날 이경규는 정적을 이겨내고 여동생과 속 깊은 대화를 나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자신을 뒷바라지 해준 여동생 순애를 보며 생각에 잠긴 이경규는 “자세히 보니 엄마를 닮았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한다. 순애 역시 이경규와 함께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여러 추억을 회상한다.


이어 이경규는 여동생 순애애게 딸 예림이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꺼낸다고. 그는 “(예림이가 결혼한 게) 아직 실감은 안 나고 서운하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전한다. 과연 이경규가 하나뿐인 딸 예림이에게 서운함을 느낀 까닭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경규의 여동생 순애가 ‘호적메이트’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도 공개된다고 해 흥미를 유발한다. 오빠가 이경규라는 사실조차 주변에 잘 알리지 않았던 여동생 순애가 방송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어떤 것이었을까.

이경규 남매의 애틋한 시간이 담긴 MBC ‘호적메이트’ 14회는 1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 = MBC '호적메이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