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15
연예

신유미 부른 '나의 해방일지' OST, 17일 발매

기사입력 2022.04.15 09:0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게인2' 출신 가수 신유미가 '나의 해방일지' OST에 참여하며 감성 지수를 높인다. 

신유미가 부른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세 번째 OST '느림보'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나의 해방일지'는 견딜 수 없이 촌스러운 삼 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를 그린다. 아무도 알지 못하는 조용한 산포시, 그곳에 사는 염씨 삼 남매는 저마다 인생의 구렁에 고여 있는 듯하다. '나의 해방일지'는 평범해서 더 공감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삼남매가 풀어갈 해방일지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드라마 속에서 몰입도를 자극한 '느림보'는 서정적이면서 여운을 주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싱어게인2'에서 우월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스타일을 보여준 신유미의 보컬이 더해져 한층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됐다.

신유미는 '싱어게인2' TOP 6에 오른 이후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으며 방송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번 OST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아직은 낯설고 어색하지만 너를 내 안에서 해방시키게 나처럼', '어디든 나의 느림은 배려가 될 거야' 등의 가사가 극 중 염미정(김지원)의 마음과도 어우러져 신유미의 편안한 음색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나의 해방일지’의 공감 지수를 극대화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나의 해방일지' OST Part 3 신유미의 '느림보'는 1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튜디오 마음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