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던 일상으로의 회복을 다시 찾자는 의미에서 '롯시핑거하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콘은 영화관에서 먹던 대표 간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상영관 취식 제한으로 인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벤트가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18일부터 5월 2일까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팝콘 및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팝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핑거냅(손가락 위생 장갑)을 엄지와 검지에 끼고 하트 모양을 만들어 #롯시핑거, #롯시핑거하트 태그를 사용해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증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경품은 주 1회에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는 스위트 콤보 자유이용권, 팝콘L자유이용권, 팝콘M 자유이용권을 증정해 남은 올해 매주 영화관 팝콘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일상 속 문화생활의 한 조각이었던 팝콘과 함께 재미있는 챌린지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