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보컬 그룹 V.O.S와 가수 이예준이 명품 하모니를 선사한다.
V.O.S와 이예준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음원 '다시 만날까 봐'를 발매한다.
'다시 만날까 봐'는 SNS를 통해 헤어진 연인의 일과를 몰래 훔쳐보며 매일 그리워하는 마음속 고민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V.O.S가 지난 2019년 9월 발매해 히트시켰고, 이예준은 이를 지난해 2월 리메이크해 또 한번 음원 차트 위에 올려놓았다.
이번에 남녀 보컬 컬래버레이션 버전으로 재탄생된 '다시 만날까 봐'는 더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겸비한 V.O.S와 이예준의 명품 하모니도 감상 포인트다.
V.O.S와 이예준이 각각 가창한 버전은 물론, 앞서 이예준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네 사람의 합동 라이브 영상도 '다시 만날까 봐'의 높은 인기를 견인한 바 있다. 이에 이번에 음원으로 정식 발매되는 '다시 만날까 봐'가 반가움을 자아낸다. 올해도 '다시 만날까 봐'의 음원 파워가 이어질 전망이다.
V.O.S는 감미로운 하모니로 리스너들에게 꾸준히 감동을 전해주는 보컬 그룹이다. 이예준 또한 오차 없는 보컬 실력과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V.O.S와 이예준의 '다시 만날까 봐'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J-soul 컴퍼니, 이예준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