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33
사회

여성창업 1순위, 멀티복합카페 '델리앤젤라또'

기사입력 2011.03.22 13:28 / 기사수정 2011.03.22 13:28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과거 남성들이 창업시장을 주도했다면 최근엔 여성들이 창업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여성의 사회진출이란 말은 현재진행형이다.
 
대한민국의 사회 환경상 결혼을 하면 맞벌이는 당연시되고 있고 결혼 후 직간접적으로 사회생활에 제약을 받는 주부들의 경우 창업 열망이 더욱 강하다고 하겠다.
 
이를 반영하듯 지난 2010년 여성 창업자 수가 증가했다.
 
중소기업청에 따르면 2010년 여성이 설립한 신설법인 수는 1만 개 이상으로 전년보다 11% 이상 증가했다고 한다.
 
창업에 따른 자본금과 설비 등 각종 진입 장벽이 낮아지고,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벌이는 여성창업지원 시책에 따른 영향이다.
 
이 중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대부분이 서비스 업종이라는 것이다.
 
많은 여성 창업자가 서비스 업종에 몰리는 것은 그들이 갖고 있는 섬세함과 친절함이라는 강점 때문이다.
 
또한, 패션이나 미용, 외식업 등 자신의 관심 분야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도 여성 창업이 활발해진 이유다.
 
그렇다면, 여성들이 가장 창업하고 싶어 하는 1순위는 무엇일까.


 
바로 카페 창업이다. 그중에서도 카페창업의 트렌드라 불리는 멀티카페 창업이다.
 
이에 멀티복합카페라는 새로운 시장에서 대형화된 외국계 카페에 맞서고 있는 국산 브랜드 '델리앤젤라또'가 가장 적절한 여성창업 복합카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델리앤젤라또는 멀티복합카페라는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콘셉트를 자랑하고 있다.
 
현대적인 감각의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누구나 편안한 분위기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맛과 품질의 차별화를 통해 까다로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계절적 한계성을 뛰어넘는 젤라또, 요거트, 음료, 커피, 번, 베이커리, 델리 등의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느끼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델리앤젤라또는 브랜드의 신뢰도 향상은 물론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정보 제공을 위해 블로그와 카페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홍보와 더불어 다방면의 홍보활동을 진행해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델리앤젤라또는 사업설명회를 오는 24일 오후 3시 중앙대점에서 개최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델리앤젤라또만의 특화된 경쟁력과 성공창업을 위한 방법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창업문의: ☎ 02-584-3871)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