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가 도깨비 삼인방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의 포부가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5월 3일 첫 공개될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는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세 MC가 성공의 지혜가 고픈 도깨비들로 변신, 성공한 사람들의 지혜를 빼앗아 인생의 비결을 알려주는 지혜 강탈 토크쇼다.
인간의 열정과 지혜 등 자신이 가지지 못한 것들을 탐한다는 도깨비 구전설화를 차용해 성공의 비결이 고픈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세 도깨비가 자타공인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이들을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고 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인간의 지혜를 강탈하러 온 수상한 도깨비 삼인방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금방이라도 무언가 튀어나올 듯한 으스스한 분위기와 함께 “너 그거 들어봤어? 도깨비에 관한 이야기”라는 오싹한 멘트로 시작된 1차 티저 영상은 암전과 함께 나타난 도깨비들의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시선을 끌어당긴다.
특히 지혜를 빼앗기 위해 나타난 도깨비 콘셉트에 충실한 세 MC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누구보다 도깨비에 과몰입한 ‘강깨비’ 강호동부터 위풍당당한 표정의 ‘용깨비’ 이용진, 이글이글한 눈빛과 손에 든 커다란 돋보기로 천리안 도깨비다운 면모를 뽐내는 ‘양깨비’ 양세찬까지 등장만으로도 배꼽을 잡게 만드는 세 도깨비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여기에 누군가를 향해 “저 인간이다!”라고 커다랗게 외치는 강호동의 목소리가 호기심을 돋운다. “인간의 지혜를 빼앗자”며 성공의 지혜를 향해 인간 세상에 레이더망을 바짝 세운 도깨비들의 눈에 들어온 첫 번째 ‘인간’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그들 뒤에서 도깨비 방망이를 흔들고 있는 두 도깨비의 정체도 궁금해진다. 지혜를 강탈하러 온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세 도깨비를 도와 성공한 인간들의 속마음까지 아낌없이 탈탈 털어갈 예정이라고 해 이들의 활약상도 기대되는 상황.
이처럼 인간 세상을 향한 세 도깨비의 야심 찬 각오를 담은 1차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는 오는 5월 3일 오후 5시에 왓챠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 왓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