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5:39
연예

‘사운드트랙 #1' 종영 D-1…한소희X박형식, 친구→연인 될까

기사입력 2022.04.12 10:14 / 기사수정 2022.04.12 10:14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사운드트랙 #1’ 한소희, 박형식의 만남이 포착됐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이 종영까지 단 1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앞서 공개된 ‘사운드트랙 #1’ 3회에서 한선우(박형식 분)는 이은수(한소희)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대신, 이은수를 남겨두고 외국으로 떠났다. 이은수가 다른 사람을 좋아한다고 생각해, 그녀의 마음을 응원하기로 한 것. 이은수는 한선우의 마음을 직감했지만, 그와의 오랜 우정과 추억을 잃을까 두려워 한걸음 물러섰다. 그렇게 한선우를 떠나보내고 홀로 남은 이은수가 한선우를 생각하며 눈물 흘리는 3회 엔딩은 애틋함을 자아냈다.



12일 ‘사운드트랙 #1’ 측은 최종회 공개를 하루 앞두고 아름다운 야경 속에 함께 있는 두 사람의 스틸을 공개했다. 한선우와 이은수는 늦은 밤,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서 나란히 서 있다. 한선우는 핸드폰 속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있고, 이은수는 그런 그를 바라보고 있다.

‘사운드트랙 #1’ 제작진은 "4회에서는 한선우가 떠나고 1년 후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전했다. 1년 만에 재회한 한선우와 이은수는 과연 어떤 대화를 나눴을까. 두 사람은 어떻게 재회하게 됐을까. 이 재회는 두 사람의 감정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까. 과연 한선우와 이은수는 ‘사랑과 우정’ 중 어떤 선택을 할까. 나아가 박형식, 한소희 두 배우가 이 섬세하고 예쁜 감정들을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된다.

박형식, 한소희의 재회를 예고한 ‘사운드트랙 #1’ 최종회는 13일 수요일 오후 4시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