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SS 영웅 ‘미스트’가 등장했다.
5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SS 영웅 ‘미스트’를 전격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앞서 ‘월드 10 마계-드레드 포레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마왕 ‘미스트’가 수호형 SS 영웅으로 출시됐다. ‘미스트’는 음악의 선율과 함께 전장을 지휘하며 근접한 적을 도발하고,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는 등 파티의 든든한 방패가 되어주는 수호형 영웅이다. 특히, 대전 방어대 및 도전 콘텐츠에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4월 5일부터 신규 영웅 ‘미스트’의 성장을 지원하는 ‘미스트 스텝업 이벤트’와 ‘미스트와 함께 이벤트’를 2주 동안 진행한다. 접속 보상으로 ‘미스트 펫’을 제공하며, 단계별 성장 달성 미션 클리어 시 ‘로얄 소환 티켓’, ‘체이서 크리스탈’, ‘영혼의 정수’ 등을 비롯한 ‘미스트’의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 ‘미스트’를 파티에 포함하여 모험 던전 클리어 시 골드, 영웅 경험치, ‘진화 큐브’ 보상 및 ‘장비 제작 재료 드랍율’ 2배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4월 5일부터 총 4주 동안 최대 2개의 SS 영웅을 체이서 20단계, 영혼 각인 10단계까지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그랜드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원하는 SS 영웅을 선택하여 플레이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해당 영웅의 전용 성장 재화를 획득하여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4월 19일 치유형 영웅 ‘에이미’의 영혼 각인 업데이트,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월드 12 전야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