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29
연예

'상하이 스캔들' 덩신밍, 그녀의 실체 진실은?

기사입력 2011.03.19 23:50 / 기사수정 2011.03.19 23:50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SBS TV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대한민국 외교가를 뒤흔든 상하이 스캔들의 주인공 덩신밍의 실체를 중국 현지 취재를 통해 파헤친다.

상하이 영사들이 덩신밍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그녀의 존재가 조금씩 세상에 드러나게 됐다. 4~5명의 외교관이 그녀와 '특별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의심을 받았다.

그리고 이 특별한 관계를 바탕으로 그녀가 교민사회와 한중 외교가에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었다고. 상하이 총영사관의 외교관들은 그녀에게 꼼짝도 못했을 뿐 아니라 철저하게 농락당하기까지 했다.

한 영사는 덩신밍의 협박에 견디다 못해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손가락을 자르겠다'는 각서까지 썼다. 그녀의 이중 불륜 행각에 영사들끼리 그녀를 사이에 두고 주먹다짐을 벌이는가 하면, 심지어 한국 교민들이 모여 사는 아파트 단지에는 이들의 불륜을 고발하는 대자보까지 붙기도 했다.

이처럼 그녀는 한국 영사들에게는 치명적 매력의 소유자였지만, 교민 사회에서는 공포의 대상이었던 것.

덩신밍을 둘러싼 한국 영사관 섹스 스캔들은 19일 밤 11시 10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